Musician/무대 플레이어 2012. 7. 18. 15:11

[120324 불명2] 존박 플레이어~♡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 불명2 긴~~영상 플레이어 완성!!

너무 프레임과 비트레이트를 고화질로 하다보니

깨알 영상에나 들어갈 게 두 개 있네..ㅋ;

여튼 다 만들었다 ㅎㅎㅎ

 

 

불명 녹방에 다녀온 사람들이

패티김쌤이 성규 칭찬도 많이 했다고 그러던데..

심사평 듣고 이게 다야?? 하면서 멘붕옴 ㅠㅠㅠㅠ

 

모르는 사람들이 방송으로만 보면 마치 성규가 무대를 망친 거 같잖음 ㅠㅠㅠㅠ

케벡쑤 왜 그걸 편집크리해가지고 ㅜㅜㅜㅜ

게다가 음향사고도 있었다고 하더만...

 

여튼 대선배 패티김쌤 앞에서

많이 긴장탔을텐데 그래도

이러저러한 사고에도 불구하고 무대 잘 마쳐서 난 나름 흡족함요~

음향이 열린음악회나 나가수 정도 고퀄이 못되서

성규 처음 도입부가 잘 안들린 게 좀 아쉬웠지만..

 

 

솔직히 저런 경연무대는 고음 내지르는 가수들에게 점수가 더 후한 건 어쩔 수 없음..

나가수에서도 이소라언냐나 조규찬님 보면 알 수 있음..ㅜㅜ

 

그럼에도 불구하고 울 성규 어찌나 잘 웃고

즐거워하면서 방송을 잘 하는지

보는 내내 기분 좋았습니다...요^^

린씨도 울 성규 어찌나 이뻐라 하는지 ㅋㅋㅋㅋ

두 눈에 하트 뿅뿅~♥.♥

 

담 주에는 성규 지분이 거의 없겠지만..

그래도 기다리고

같이 나온 뽀미 무대도 기다려 봄요~

 

둘이는 많이 친해진거니??? 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