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무대 플레이어 2012. 7. 18. 15:15

존박 MUST 플레이어~

 

 

 

 

 

 

플레이어 캡쳐 사진이 아쉽다...

두통이 너무 심해서 더 이상은 못 만들겠네 ㅜㅜ;;

 

 

플레이어 만들면서

MUST는 세 번은 본 듯~

도현찡 성규 무지 예뻐라 하네 ㅋㅋㅋ

완전 우쭈쭈~~~

 

 

Rolling in the deep

난 팝에 문외한이라 이 노래 들은게 슈스케3에서 신지수가 지역예선에서 부른거랑

K팝에서 박지민이 부른 거랑 들어 봤는데..

성규가 부른 Rolling in the deep는 앞에 부른 두 명과는

분명 차별화된다는...

고음역이 저음역대라 처음엔 뭔가 어색하게 느껴졌는데..

항상 느끼는 거지만 성규 노래는 들을수록 더 감기는 맛이 있음...

 

도현찡...성규가 Rolling in the deep

부르기 전에도 유명한 곡이라 잘못 부르면

비교 당하기 쉬운데..

성규는 잘 할 것 같다고 추켜세워주기도 하고

노래 끝나고도 원곡은 파워풀한데

원곡과는 다르게 부드럽다고 부연설명도 해주고 ㅎㅎㅎ

 

 

도현찡 성규한테 반한 듯~~

도현형!이라고 부르니 그리 좋으셨쎄요!!! ㅋㅋㅋㅋ

어제밤에는 술 마시자고 트윗도 하시공 ㅋㅋㅋㅋ

가만보면 성규는 진심 어른들,선배들한테 특히 이쁨받는다는 느낌이 듬요~

그런거 나도 좀 가르켜주세열~~~

 

 

도현찡 라됴했었으면

완전 잼났을텐데..아쉽다 ㅜㅜㅜㅜ

 

 

무튼 MUST

성규 도현찡 멋지고 훌룽한 무대 보여주셔서 감사감사^^

빗속에서 두 분 하모니 넘 좋았어요~~

나가수때도 도현찡 빗속에서도 되게 좋아했는데...

둘 다 매력있는 무대 만들어 귀호강 눈호강 함요~ 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