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무대 플레이어 2012. 7. 18. 15:38

[120403 이소라의 두번째 프로포즈] 존박 영상 플레이어~

 

 

 

 

 

 

소라언냐 왤케 수줍수줍 하는거야?? ㅋㅋㅋㅋㅋ

성규를 되게 마음에 들어하는 저 표정과 말투 ㅋㅋㅋㅋㅋ

들을수록 듬직~~~헤헤^^

 

상대방이 나에게 친절하거나 호감인 듯하면 참 맘도 편하고 말도 잘하게 되고 그러는데

소라언냐의 무한 애정과 호감에

성규 한결 편안한 방송을 한듯하다..

 

특히 Gravity 부를때는 마치 천국에 온 듯하게

너무 행복하게 미소를 보이면 노랠 하길래

순간 제 왜저러지 했음 ㅋㅋㅋㅋㅋ

참 행복해 보였어~~~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