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무대 플레이어 2012. 7. 16. 21:03

[120302 유스케_꽃미남 특집] 존박 플레이어~

 

 

 

 

소개멘트+falling

 

 

오나전 라이브 ㅎㄷㄷㄷㄷ

저 꽃미소는 어쩔 ㅜㅜㅜㅜㅜ

 

 

 

 

희열옹과의 담소 ㅋㅋㅋ

 

 

이 사람들 왤케 웃겨 ㅋㅋㅋㅋ

희열옹 악수하면서 90도 인사하고 ㅋㅋㅋㅋ

스케치북의 가족과도 같은 사람이라고 하니 그래요? 라며 좋아하는 성규 ㅋㅋㅋㅋ

우리 성규 너무 아끼고 이뻐라 해주는게 보여서 좋앙~~~

이런 좋은 선배들 많이 많이 주변에 있어서 든든함요~~~~

둘이 훈훈돋는다^^

슬쩍 앨범 땡쓰투에 자기에 대한 언급이 없다고 삐친 희열옹 ㅋㅋㅋㅋ

귀여버요~~~~~

울 성규 담 앨범엔 꼭 땡쓰투에 유희열 이름 석자 넣어주길~~~ㅎㅎㅎㅎ

그런 의미에서 담 앨범에 곡 하나 주세용~~~^^

 

지금도 충분히 뮤지션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닌데...

너무 겸손한 성규~~~

뮤지션이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은 좋은 가수가 되렴^^

 

 

 

man in the mirror

 

 

진심 올만에 들어보는 맨인더 미러...

흐미 감회가 새롭구나야~~~~

노래 스킬이 진심 많이 늘었다 오메~~~~

성규 급성장했으요~~~~

오나전 뿌듯 뿌듯!!!

 

 

 

앵콜곡_이게 아닌데 

 

 

신인은 유스케에서 2곡만 부른다라고 했는데..

울 성규 앵콜곡까지 3곡을 부름....^^

원래 이런 프로는 앵콜곡 나와도 비방용인게 다반산데..

오메 아주 성규 계탔다..

방송을 다 내보내주네~~~~

유스케 제작진 여러분 감사합니다..꾸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