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무대 플레이어 2012. 7. 16. 02:21

[120328 이소라의 두번째 프로포즈] 재보미 플레이어~

 

 

 

 

 

방송은 봤는데 영상이 없어서 지금에야 만들었다..

1년전에도 플포에 나왔었는데..

또 나온 재보미 ㅋㅋㅋㅋ

어쩐지 그때보다 소라언냐 말대로 좀 더 친해진 듯한 ㅋㅋㅋㅋ

 

소라언냐 재보미 마냥 애기같고 이쁜 듯~~~

엄마미소 작렬!!!!

그리고 재보미의 센스터지는 예능감?에

웃긴 걸로 만회가 안된다며 볼멘 소리~ㅋㅋㅋㅋ

 

하나둘셋 할때는 나도 완전 웃겨가지구 ㅋㅋㅋㅋ

하겨간 재보미의 센스는 알아줘야 한당께~~~~^^

 

 

근데 편집이 많이 된건가??

성규는 방송분량이 24분가량 되는데..

재보미는 겨우 16분 정도네 ㅜㅜㅜㅜ

노래도 달랑 두 곡만 하고...

새끼줄이 바빠 그랬을 거라고 생가하겠음...!!! ㅎㅎㅎ ㅜㅜㅜ

 

 

둘이 머스트 불명 플포까지 연달아 같이 방송했는데

당췌 친해지고 있는건지 궁금타~~~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