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라디오보라 2012. 7. 19. 14:04

[120313 신동의 심심타파] 존박 full 영상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누군가는 이 방송 재밌다고 그러던데..

난 솔직히 별로였음..

너무 산만하고 게임도 정신없고...

조용히 앉아서 음악얘기하거나 라이브 불러주는 라됴 프로를 갠적으로 선호!

센스있는 약간의 유머 정도 원츄!!

 

그나마 건진건 성규의 발레공약 실천~ㅋㅋㅋㅋ

첫번째 영상에서 볼 수 있구요...

 

마지막에 게스트로 들어오신 리치라는 분..

울 성규 아메돌때부터 좋아라 하고 예뻐라 하는 거 방송 중에도

방송끝나고 트윗으로 알 수 있어 그건 기분 좋음~ㅎ

 

 

방송분량이 많아 용량도 ㅎㄷㄷㄷㄷ

그래서 지금에야 게으름 피우다 올림..ㅜㅜㅜㅜ

 

알다시피 엠본부의 보라 화질은 완전 구려서 화면을 이 정도 이상은 키울 수가 없는게 ㅉㅉㅉ

 

 

 

 

 

이것은 성규 발레움짤 ㅋㅋㅋㅋㅋㅋ

귀여운 녀석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