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라디오보라 2012. 7. 19. 14:07

[120323 배철수의 음악캠프] 존박 음성 편집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방송 듣는 내내 철수아찌 성규 이뻐라하는 게 느껴졌던 따뜻한 방송...

이때까지 라됴 방송 중에 난 오늘 방송이 제일 좋았다는..

시시껄렁한 잡질문 안하고 음악얘기랑 성규의 진솔한 말들 많이 들을 수 있어서..

 

팝은 내가 문외한이라 성규 선곡한 곡 거의 모름요 ㅜㅜ;;;

그래서 음성파일에서 짜른건 아니고..용량문제도 있고 해서

성규 노래만 넣고 나머지 선곡은 지못미 ㅋ

 

정말 편안하고 좋았던 오늘 방송!

철수아찌 송골매 진짜 아냐고 계속 물어보는 것도 넘흐 웃기고

완전 의심하는 듯 ㅋㅋㅋㅋㅋㅋ

자신들이 90년에 마지막 앨범을 냈는데

88년생인 성규가 어케 자기들을 아냐고 ㅋㅋㅋㅋ

계속 묻고 또 묻고 ㅋㅋㅋㅋㅋㅋ

아놔 넘흐 웃겨가지고 ㅋㅋㅋㅋㅋㅋ

 

 

그리고 성규 술 많이 마시는 거 알고는 있었다만

소주 4병이라고  라고요???

오미 주당 맞네효 ㄷㄷㄷㄷㄷ

 

나름 젊음과 정신력으로 선배들 앞에서 버티겠지만...

여튼 깜놀했음요~~~

 

난 도대체 아는게 뭐가 있는거니...

라이트인가 빠인가 나도 좀 헷갈림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