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라디오보라 2012. 7. 19. 14:02

[120313 홍시 보라] 존박 편집 영상

 

 

 

 

 

 

뭐라고...라고라~

우리 성규랑 뽀미랑 4월부터 고정이라구???

오미 조타 좋앙~~~

근데 4월이면 내가 닥본 할 수 있을지?

현재까지는 괜찮은데...

그때되면 좀 힘들거 같기도 하고..

그치만 둘이 고정이라느 것만으로도 좋다~~~ㅎㅎㅎㅎ

 

 

근데 어케 본일들은 고정인 거 모르는거 같은데??

성규, 뽀미의 의사는 물어보고 하는건지..

그게 좀 걱정되네~

 

 

여튼 방송을 몇 개를 같이 하는데

 둘이 친해진 건 맞니??

왤케 아직도 어색 돋니??

너네!!!!

제발 친해지길 바래~~~얘들아!!! ㅎㅎㅎㅎ

 

 

오늘 성규 팝송이라도 좀 라이브로 좀 부르게 해주지..

오늘 성규만 왜 라이브 안시켜준거??? ㅜㅜㅜ

 

담에 라이브 제대로 달려 보아요~~~

그리고 카메라 좀 에케 좀 해주시구요~~~!!!

마지막에 진경씨 사심 채우기 사진찍기는 뭔가요??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