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라디오보라 2012. 7. 19. 14:01

[120313 최파타 보라] 존박 편집 영상

 

 

 

 

 

 

Falling 라이브

 

 

 

항상 보라볼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...

성규는 모니터가 안되면 노래 부르기가 어려운가봄~

워낙에 음감이 뛰어난 친구라서 그런지..

헤드폰을 귀에다가 갖다 되었다가 말았다가

아주 바쁨 ㅋㅋㅋㅋㅋ

 

 

가성의 신인가효???

오늘 아주 베리 굿~~~!!!

미료씨도 화정언냐도 울 성규의 라이브에 반한듯^^

 

 

 

 

 

 

full 영상

 

 

 

 

미안하지만 미료씨 노래은 편집 ㅋ

이거 풀 영상 진심 용량이 ㅎㄷㄷㄷㄷ

중간 중간 카메라 클로즈업을 쉴 틈없이 잡아 주신 고마운 카메라 감독님때문에

편집할 꺼리가 없었다는 ㅜㅜㅜㅜ

 

 

근데 이거이 인코딩부터

플짤 만들기까지 용량문제로 시간 완전 많이 걸림요~~

 

오늘 의상도 좋고

깨알같이 귀염질 하는

특히 고개 까딱거리면서 왤케 귀염터지느 지 ㅋㅋㅋㅋ

오늘 비주얼성규때문에 눈호강 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