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라디오보라 2012. 7. 19. 13:57

[120306 박철의 대한민국 유행가] 존박 편집 영상

 

 

 

 

 

 

Falling 라이브

 

 

이 라디오 방송 첨 보는데...

뭐 이런 개나리같은 경우가 다 있는지...

게스트가 한 명인가효??

성규 카메라로 제대로 잡아주지도 않고..

노래 하려고 마이크 앞에 서 있는데..

성규 모습은 반토막 ㅜㅜㅜ;;;

 

 

 

 

같은 k플인데 화질은 왜 이따위야???

녹화하고 있어서 댓글도 못달겠고...

부랴부랴 맛폰 어플로 댓글 남김...

 

다신 이 방송 안나왔음 좋겠다...

그나마 건질껀 울 성규의 라이브 ㅎㄷㄷㄷㄷ

이런 ㅆ ㄹ ㄱ 방송에서도 라이브는 진심 대박이닷~~~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게 아닌데 라이브

 

 

 

오미~~~~~~

ㅂ ㅁ같은 방송에 나와서 지리게 라이브를 부르는 성규 ㅜㅜㅜㅜㅜ

오랜만에 교복아닌 정장도 입고 왔구만....

이쁘끠 ^...............^*

화질이 시망인게 안습임요 ㅜㅜ;;

그럼에도 성규의 라이브로  그나마 위안 삼았음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단독 샷_귀염떠는 성규 ㅋㅋㅋ 

 

 

 

거의 같이 나온 ㅂ ㅈ ㅇ과는 달리 병풍 코스프레 시킨 오늘 방송..

막판에 성규 풀 단독샷!!!

중간에 음악에 맞춰 고개를 간당간당 ㅋㅋㅋㅋㅋ

귀연척은 짜~~~식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