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6. 01:38

[120607 골든12] 범준 편집~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 범주니 뽀뽀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주희누나야랑 ㅋㅋㅋㅋㅋㅋㅋ

초당황한 범주니 너 어떡하지???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역시 뮤지션 포스~~~

지찬님 곡에 가사 붙이는 거보니..

역시나 우리 귀염둥이가 음악작업은 참 잘하더라~~~

가사가 귀에 쏙~쏙 들어와^^

 

 

근데 정말 다음주 보다 콘서트 끝나면

범주니 이제 안나오는거???

정말이야????

서운해....아 정말 서운하다 ㅠㅠㅠㅠ

시즌2는 없는거니??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른데 퍼가지 말아주세요! 여기서만 봐 주세요~

플짤 터지면 복구하기 어렵습니다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