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6. 01:34

[120510 골든12] 범준 (full ver.)

 

 

 

 

 

지난주꺼는 범주니 지분이 그닥 없는 거 같아 안올렸는데..

이번주는 그냥 올려봄 ㅎㅎㅎㅎ

 

 

범주니 효리찡한테

가슴드립을 ㅋㅋㅋ;;;;

저 순진한 얼굴로 ㅋㅋㅋㅋㅋㅋ

순간 뭐야??? 그러다가 그냥 웃기더라....ㅋㅋㅋㅋㅋㅋ

미술을 해서 그런가?

여튼 요상한 의도는 없어보였음 ㅋㅋㅋㅋㅋ

 

 

그리고

캠핑가서 부르는 라이브...첫사랑!

너무 좋더라~~~~

딱 비오는 날 야외에서 듣고 싶은 목소리를 가졌음^^

 

 

어머니에게 쓰는 영상메세지도...

감동적 ㅜㅜㅜㅜㅜㅜ

마지막에 엄마 고맙다!라고 해서 완전 빵터졌지만 ㅎㅎㅎㅎ

볼때마다 느끼는 건 정말 어머니가 아들 하나는 잘 키우신 듯~~~^^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나저나 용량이 너무 커서 안터질라나 모르겠네 ㅜㅜ;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