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6. 01:35

[120517 골든12] 범준 편집~

 

 

 

 

 

효리찡 생일선물 사러 나와서 자기 옷 산거야?? ㅋㅋㅋㅋㅋㅋ

광대요정 완전 범준빠가 된거니???

완전 웃겨 ㅋㅋㅋㅋㅋㅋ

경찰차는 왜 또 출몰한거? ㅋㅋㅋㅋㅋㅋㅋ 미쵸 ㅋㅋㅋㅋㅋㅋ

 

스타일리스트답게 범주니 옷 이쁘게 입혀주네~

엄마드립에 빵터짐 ㅋㅋㅋㅋ

 

그 와중에 깔창드립하는 호구시키 ㅋㅋㅋㅋㅋㅋ

난 어제 방송에서 이때 장면이 제일루 좋았다는 ㅋㅋㅋㅋ

 

아 그리구 채식주의자들 앞에서 계속 삼겹살드립하는 범주니도 캐웃겼어 ㅋㅋㅋㅋㅋ

 

마지막에는 피곤에 쩔었던지

멍때리구 있어서 안쓰럽기도 하더만...ㅜㅜㅜ;;

 

 

 

 

편집끝내고 나니 형태 효리찡 생축영상을 못넣었네..

다시 편집은 힘들고 미안하고마잉~~~

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