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6. 02:25

[120428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] 재범시영

 

 

 

 

 

상큼 발랄커플~

 

미스터 아이돌 솔직히 보기 미망해서 안봤는데..

재보미 연기 ㅋㅋㅋㅋㅋㅋ

 

근데 로빈프로듀서한테 치종평가 받을때

시영찡 먼저 내려보내는

배려왕 상남자!!! 재보미^....^

 

그와중에 시영찡 생일이벤튿해주고~

완전 사랑스러웠음 ㅎㅎㅎㅎ

 

 

그리고 폴라리스는

재보마 부른게 더 낫던데...

타이니지? 노래의 맛을 재보미같이 못살리는 거 같아 안타깝고 아쉬움 ㅋ;;;

 

 

 

 

 

 Polaris(Jay ver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