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6. 02:23

[120421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] 재범&시영

 

 

 

 

 

 

유쾌한 커플~

재보미와 시영찡 ㅋㅋㅋㅋㅋ 

시영찡 기분풀어주려는 뽀미의 모습도 잘 받아주는 시영찡도 이쁘고 좋으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시간이 어케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잼났음^^

 

재보미!

펀치칠때는 확실히 상남자 돋네~ㅋㅋㅋ

 

 애교5종 세트 ㅋㅋㅋㅋㅋ

아 이런 남자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듯~~~~^^

 

껴안아주고 싶다는 뽀미의 말?에 허걱ㅜㅜㅜㅜㅜ;;;

근데 둘이 잘 어울리기는 하더라만~

 

 

그 걸그룹멤버가 둘이 같이 붙어 있으면 감정 생기지 않냐는 질문에

센스 있게 "우리 결혾기로 했어요"라고 하는 뽀미~

귀여운 녀석 ㅋㅋㅋㅋ

 

 

예전 우결찍다가 시영찡 ㅈㅈ하고 사겼는데....

설마 뽀미랑 현실로 그러지는 않겠지?

그냥 이대로가 좋아~~~~~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