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6. 02:22

[120414 그여자작사 그남자자곡] 재범&시영

 

 

 

 

 

 

영상 다운을 잘못 받았나보다..

중간에 화면도 깨지는 곳이 있고

앞에 로고가 있어서 지저분함 ㅜㅜㅜ;;;

 

 

 

그건 그렇고

오늘방송 넘 재밌어 ㅋㅋㅋㅋㅋ

 

허세랑 담싼 뽀미 시영찡과 친해지려고

주니어까지 동원하고 ㅋㅋㅋㅋㅋ

영어이름도 지어주고 다이앤 ㅋㅋㅋㅋ

 

오징어 땅콩 ㅋㅋㅋㅋㅋ

재미지고 잘 통한다 둘이 4차원스러운것이 ㅋㅋㅋㅋㅋ

이 커플 완전 잘어울리고 좋으다~~^^

 

시영찡~

여배우인데도 아침에 부은얼굴에 부스스한 머리 ㅋㅋㅋㅋㅋ

털털하니....

그런데도 이뻐 아주 이뻐~~~ㅎㅎㅎ

 

뽀미 놀이터 미끄럼틀 처음 타니?? ㅋㅋㅋㅋㅋ

미꾸라지는 뭐니??? ㅋㅋㅋㅋㅋ

아놔 거기서 빵터짐요 ㅋㅋㅋㅋㅋㅋ

시소도 처음타는지 발을 안때요 발을ㅋㅋㅋㅋㅋㅋ

 

프로듀서가 시영찡한테 뭐라 하니 자기가 나서서 변명도 해주고

완전 뽀미 상남자다~~~~^^

 

 

담주 완전 기대요~~~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막판에 재밌게 방송 잘 보다가 듣보는 왜 이어서 나오는지..

자체 필터링하지만...

순간 눈버림요 ㅜㅜㅜ;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