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MV/메이킹 2012. 7. 19. 17:21

[M/V] 포지션 - I love you

 

 






 

벌써 이 뮤비가 11년전이라니 ㅜㅜㅜㅜ

요즘 브레인이라는 드라마땜에

완전 하균신에 닥빙되서리..

예전 그가 나온 영상을 뒤지다가

기억나서 다시 보게 된

포지션의 I love you 뮤비..

이때는 그저 연기 잘하는

외모는 좀 귀염성 있다...착해보인다 정도의 관심이 다였지만

다시 찾아 본 이 뮤비를

보니...

 

 

하균신의 표정 연기가 이리 생생할 수가 없다 ㅠㅠㅠㅠㅠ

11년 전이니

27살이였을 하균신..

완전 귀염 터진다 ㅋㅋㅋㅋㅋㅋ

아놔~~~~ 미치겠음~~~ㅋㅋㅋㅋ

 

 

근데 내 기억에는 이거 새드엔딩인 줄 알았는데

다시 보니 아니네???

기억을 다시 찾은 우리의 하균신...

아 넘흐 알흠답다 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