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MV/메이킹 2012. 7. 17. 00:11

[브레인 메이킹] 종방연 현장

 

 

 

 

 

120125에 공홈메이킹영상방에 새로 올라온 종방연 영상

뒤에 보도자료로 올라온 영상은 너무 화질도 그렇고 크기가 작아 화질이 많이 깨져서 화면 크기도 키울 수가 없었는데..

 오늘 영상 올라온 건 그래도 이전 것보다 훨씬 나은 듯~ㅎㅎㅎ

크게 보니 좋으뮤^^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

오 원래 들마 끝나면 이렇게 메이킹 영상도 공홈에 올려주는건가??

이때까지 이런 건 첨 봐서...

하긴 이렇게까지 들마끝나서도 닥빙한 적도 없긴했음^^;;;

다른 들마는 모르겠는데..

종방연 너무 화기애애하고 훈훈하니 좋네~~~^^

솔직히 내 시선은 균신만 쫓아 다니지만 ㅋㅋㅋㅋ

근데 제작스텝인가? 뽀뽀드립은 뭐????

ㅋㅋㅋㅋㅋㅋ

나도 둘이 캐미 돋기는 하지만

저건 좀 ㅜㅜㅜ;;;

균신 넘 이쁘다..나이 39세가 저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귀염 돋음^^

아 배우한테 이렇게 빠진 적은 첨이라 나 자신도 주체가 안됨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