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무대 플레이어 2012. 7. 19. 13:26

Falling 무대 모음 플레이어~~♡♡♡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감격~~~또 감격!!!!!

드디어 각고의 노력끝에 jw 목록 플레이어 완성!!!!!

이게 도대체 얼마만의 성공인가!!!!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끝도 없는 실패의 연속으로

아무리 찾아봐도 플갤강좌대로 했건만 어디가 잘못된 건지 찾질 못하다가 결국 실패원인 발견!!!!

오메~~~~ 나 진심 2시간도 넘는 시간동안 정말 눈물겨운 노동력으로 완성했끠 ㅠㅠㅠㅠㅠㅠ

나 좀 울어야 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너무 좋다 좋아~~~~~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어도비 플래쉬가 있으면 더 멋진 플레이어를 만들겠지만...

그런건 없으니 이만큼으로 만족하자!!!

 

아 너무 좋다 좋아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