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라디오 2014. 1. 7. 16:48

[140107 두데] 김우빈 - 길(립싱크 ver.)





 
 
 



노래 남앞에서 부르는 거 되게 쑥쓰러워 하는 듯 ㅋㅋㅋㅋ ㅠㅠㅠㅠㅠ
얼마전에야 작년 팬미팅에서 부른 길..음원 들었는데
워낙 가지고 있는 목소리가 좋아서 노래를 기술적으로 잘 하진 못하지만
레슨 조금만 받으면 괜찮을 것 같던데..
갠적으로 난 듣기 너무 좋아서 반복 재생해서 들었는데...
짧게라도 라이브 해주지 ㅠㅠㅠ


그리고..
이번 기회에 윤도현 길이라는 노래같은 좋은 곡 알게되서 더 좋았음요~



립싱크 하는 거 민망해 하면서도
본 건 있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
할 건 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