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라디오 2012. 7. 16. 16:40

[110801 2시의 데이트 윤도현] 신하균 음성 파일

 

 

 

 

 

예전 라디오 방송분 찾아 삼만리~~~

예전 두데 공홈가니 로긴 안해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네..ㅎㅎㅎ

근데 편집이 광고까지 앞에 있어서..

그거 삭제편집하는데 수십분..

골드웨이브 사용법도 모르는 거 호구인증이요~ㅜㅜ;;;

 

 

겨우 작년 여름이네..

고지전 무대인사 다닐 때라니깐...

균신이 두데 자주 듣는다고 했는데..

도현찡이 지금은 아니라 아쉽다~~ㅜㅜ

디줴이 정말 잘 어울리는 뮤지션 중 한 명인데....

 

 

팬카페의 스타가 카페 등업이 안되서 글을 못쓴다니 ㅋㅋㅋㅋㅋ

운영진은 뭐한거???

지금은 등업이 되셨을라나???

근데 카페라는 곳이 어디여???? ㅜㅜㅜㅜ

알아도 안가겠지만...ㅎㅎㅎㅎ

 

 

이 새벽에 군신 목솔 들으니 넘 좋아~~~

라됴 디줴이 해도 잘 어울렸을듭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