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20817 슈스케4] 유승우 - 석봉아 + The lazy song











승우군...
범주니 정말 많이 닮았어..외모가!!!! ㅋㅋㅋㅋ
특히 눈매....!!!
 살짝 내리깔 때 느낌 너무 비슷하다 ....


게다가 노래 끝나고 박수 머리 위로 치는 모습도 비슷~~
지역도 천안...ㅋㅋㅋㅋㅋㅋㅋ
노래 잘 부르고 귀여워서 좋은데..


왠지 액션이...범주니를 의도적으로 따라한 느낌도 좀...
설마 그렇지는 않겠지????


석봉아 원곡 잠깐 들어봤는데..
벌써 멜론 순위진입했네~~~~


여튼 노래는 잘한다~~~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