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라디오보라 2012. 7. 19. 13:47

[120226 정선희의 오늘같은 밤] 존박 음성 편집





 

 

 

 

 

오미~~~~ 뭐가 그리 좋아서

빙구웃음을 쉴새 없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선희누나야가 편했던 거??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대화 내용이 뭐 그닥 영양가는 없지만...

지난번 ㅈㅎㅁ보다는 낫다잉~~~

재미도 없고 진정성?도 없고...

디줴이가 뭔 죄겠어~~~

작가 ㅂ ㅅ 이지..

 

 

오늘 방송은...

시간 금세 지나감요~~~ㅋㅋㅋㅋ

뭐가 되었든 성규가 기분 좋게 웃어주니 나도 덩달아 쳐웃음요~~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근데 확실히 사생활 얘기는 되게 불편해 하는듭 ㅜㅜ

 

그외에는 선희씨가 편하게 진행을 이끌어서 새벽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들음~^^

 

 

 

 

 

 

녹화를 해서 mp3로 변환한건데...

소리 볼륨도 꽤 높여서 했는데도 불구하고...

음질이 왜 이모양????

골드웨이브로 잡음제거 하면 더 음성이 팍 죽고....잡음도 더 나니 원 ㅋ

그래서 잡음 제거도 못함요...ㅜㅜㅜㅜㅜ

소리볼륨도 죽고 이상하네 ㅜㅜㅜ;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