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라디오보라 2012. 7. 19. 13:45

[120223 성시경의 음악도시] 존박음성편집

 

 

 

음도 예전에 소라언냐할때 한 두번 들어보고 첨 들어봤다.

시갱이 목솔이야 워낙 정평?이 나서 ㅎㅎㅎㅎ

달달하니 좋기는 좋구나~^^

 

성규의 컴백이후 처음 하는 라됴 방송! 음도~

보라면 더 좋았겠지만..

목솔만 들으니 더 집중될 수 있었던 방송 ㅎㅎㅎ

게다가 디줴이가 가수 선배이여서 그런지..

쓸데 없는 말 말고...앨범 얘기 음악얘기 많이 해서 더 좋았음요~ㅎ

 

둘 다 주당이니 한번 대작함 하기요~~~

누가 이기나 함 보세 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Falling 라이브도 넘 좋고...^^

노래도 방송 깍 채워서 라이브 포함해서 4곡이나 ㅎㄷㄷㄷ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