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예능 2012. 7. 19. 01:49

[120121 연예가 중계] 게릴라 데이트_신하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균신 오늘 미모 ㅎㄷㄷㄷㄷㄷ

저게 진심 39살의 남자의 피부란 말인가효???

거의 여자사람들로부터 덮침?을 당한 ㅋㅋㅋㅋ;;;

누군가 완전 계 제대로 탓듯 ㅋㅋㅋㅋㅋ

수줍수줍한 저 모습..왤케 청순 돋냐구???

 

오늘 기분 완전 up된 균신 ㅋㅋㅋㅋㅋ

보는 내내 나도 엄마미소

^........................^

마지막 여자사람 대박!!! 결혼하지 마세요!! 라니 ㅋㅋㅋㅋㅋ

뽀뽀드립까지...ㅋㅋㅋ;;;

저 말할때 신현준 멘트가 압권...

뭐라구??(오나전 ㅋㅋㅋ 이건 뭔밍?하는 말투) 어~~어.. 뽀뽀를 했어야죠 ㅜㅜㅜ;;;

균신 쑥쑤러워하면서 다 해주네 ㅜㅜ ㅋㅋㅋ

 

이날 녹화 1시간 정도 했다는 데 다 짤라먹고

자신에 연기에 항상 만족을 못한다는 겸손남 균신!

연기관이나 다음 작품..활동계획이나 좀 물어보지...

오늘 인터뷰는 거의 이상형 드립이 다야???

에고 이상형과는 너무도 거리가 먼 나는..

저런 꿈이라도 꿀수 있는 애긔들이 부러울 뿐 ㅜㅜ;;

 

 

 

 

 

는 균신혀앓이! 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