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예능 2012. 7. 19. 01:51

[110619 섹션tv연예통신] 고지전 7인의 전사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느 사이트에서 본 영상인데..

워낙 깨알 재미가 있는 인터뷰라

엠본부에 남은 캐쉬 중 700캐쉬로 고화질 결제해서

플짤을 만듬...

단 5분을 위해 ㅜㅜㅜㅜㅜ ㅋㅋㅋㅋ;;;

 

가끔 내가 뭐하는 짓인가 싶지만...그것도 이 야밤에...

워낙 덕질은 질릴때까지하는게 제 맛~~

가수팬질은 많이 해봤는데..

배우 팬질은 첨인지라...

그냥 가끔 영화나 드라마의 캐릭에 빠졌다가 이내 식는데..

균신은 오래가겠지??

근데 나도 이거보고 놀란게

이제훈의 나이 ㅜㅜㅜㅜ

헐 난 20대초반으로 봤는데..

작년이 28세이였으면

올해 벌써29세..내년에면 30세라니..정말 최강 동안인듭!

 

우쨌든 이 영상이 좋은건..

깨알 인터뷰도 그렇지만..

균신이 고지전 시시회나 인터뷰때 저 스탈 정말 넘 좋앙^^

그래서 내 메인 사진도 고진전때 ㅋㅋㅋㅋ

이때 미모가 섹쉬터지제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