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11223 유스케] 크리스마스 특집 대반전 - 존박 편집본

 

  

 

 

오랜만에 공카에 가봤다가

크리스마스에 유스케 나온 거 지금 알았네 ㅠㅠㅠ

요즘 균신에 빠져서리

성규는 아오안 ㅠㅠㅠㅠ ㅋㅋㅋㅋ;;;

 

역시 울 성규 목솔하나는 甲

진심 라됴 DJ 하나 했으면 딱이랑께~~~

 

특히 영어로 말할 때는 진심 중저음 보이스가 귀에 꽂혀~~~

 

 

 

 

 

 

연말에는 가족과 여자를 생각한다는 ㅋㅋㅋㅋ

혼자서는 티비보는 건 연말뿐이 아닌 사람도 많아효~~ㅜㅜㅜ;;;

 

유기견까지 생각하는 맘 따뜻한 성규와 함께 곧 보내겠군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팝송 부를 때 가장 섹쉬 터지는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성규...

근데 저 우스꽝스런 복장은 뭐니???

 

 

아놔  이번 방송에서

다른 가수들도 민망 돋는 의상과 분장으로 나와 노래 부르는 코너가 있었나 본데..

난 이런거 반댈세~~~

 

 

내가 제일 싫어 하는거...

내 가수가 예능 프로에 나와서 희화화 되는거 싫음요..ㅜㅜㅜㅜ

 

나름 고품격 음악방송에서

특집이랍시고..

이런 걸 시키다니...

 

 

팬들이야 저 사람이 어떤 사람이라는 걸 아니까 상관없지만.

일반인들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을 진심 믿어 버리는 경우가 있거든..

 

 

겨우 강아지탈 쓰고 나온게 전부이지만..

예능인도 아닌데

게다가 아직 정식 음반도 안 낸 신인가수가 이미지 망가지게 저게 뭐야???

 진짜 맘에 안든다 ㅜㅜㅜㅜ;;;

 

 

저 우스꽝스런 차림새와 맞지 않는

성규의 진지돋는 노래...

아놔~~~

이거 웃어야 하는거니..울어야 하는거니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