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움짤/캡쳐 2012. 7. 19. 02:17

브레인의 원탑배우..신하균

 

원래 신하균이라는 배우에게 관심이 있진 않았었다..

과거에는 ㅜㅜㅜ

그저 성실해 보이고 착해보이는 이미지

그리고 연기를 참 잘하는 배우

그 정도였다.

 

요즘 k사에서 하고 있는 "브레인"

이 드라마의 원탑 배우

남주 이강훈역의 신하균

아니 하균신..균느님땜에 ㅠㅠㅠㅠㅠ

나의 일주일은 모두 "브요일"

 

원래 4회부터 닥본했는데..

다시보기를 통해 1회부터 정주행..

핡 ㅠㅠㅠㅠㅠㅠ

이 남자 이리도 섹쉬하였단 말인가??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원래 난 옆라인 종결자를 좋아함...

게다가 좋아하는 스타들 대부분 피부미인 ㅋㅋㅋㅋㅋ

이 남자 다 갖췄다 ㅠㅠㅠㅠㅠㅠ

 

저 꿀피부보소??

턱선 짐심 예술임요 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화이트가운 넘 잘어울리오~~~

역시 가운을 패션으로 완성하는 저 자태!!!

 

 

 

 

 

 

저 천사같은 미소~~

내가 하균신을 핥으면서 느낀건

남자가 저렇게 미소가 이뻐도 되나?였음..

너무 천진하다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뭔가에 응시하는 저 모습 또한 숨막히게 멋짐 ㅜㅜㅜㅜ

그리고 어깨를 빌려주는 저 세심함도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캬~~~~~~~

흑백사쥔이 레알임요... 슈트핏은 진심 ㅎㄷㄷㄷㄷ

왠지 흑백사진이 저 미친미모를 더 돋보이게 하는구만 ㅜㅜㅜㅜ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 샤방미소 좀 보소!!!

정말 이 남자 이렇게 웃어주는거

너무 좋앙~~~ㅎㅎㅎ

게다가 저 꿀벅지와

귀여운 양말 ㅋㅋㅋㅋ

귀요미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담주 방영분에 나오게 될

강훈의 대학시절 ㅜㅜㅜㅜㅜㅜ

풋풋하구나 ㅎㅎㅎㅎ

너무 힘들고 열악한 상황들을 헤치고

실력만으로 올라온 강훈쌤~~~

젭알 이젠 벼랑끝으로 그만 몰고

웃는 날이 많은 강훈쌤의 날들이 많아졌으면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는 쇼파씬 ㅠㅠㅠㅠㅠㅠㅠ

진심 설레인다능 ☞☜;;

 

 

 

 

9회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ㅜㅜㅜㅜㅜ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