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움짤/캡쳐 2012. 7. 19. 02:23

그때그때 달라요~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메~~~~~~~~~

강훈쌤~~흐미 저리 멋있게 간지 터지게 서 있는데..

완전 모델포스~~~~

코디느님 샤릉합니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빤히 저렇게 쳐다보면....

흐규흐규 ㅜㅜㅜㅜㅜ

나도 한번도 저렇게 쳐다봐 줬으며 ㅜㅜㅜ;;;

아놔~~~ 섹씌해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강훈쌤의 발연기~~~~

진심 악마의 미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저 돋는 눈빛연기와

썩은 미소 보소~~~~~~~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음~~~~~~~~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저 깨알같은 도리도리질~~ㅋㅋㅋㅋㅋㅋㅋㅋ

귀염터지십니다...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특히 저 턱을 쭉 내밀 때~~~~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주 간신균빙의 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순간 뒷통수 한대 후갈기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재결성된 훈라인~~~

이제 세컨은 조대식쌤이겠군 ㅋㅋㅋㅋㅋ

 

그리고..

승마니 또르르 ㅜㅜㅜㅜ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