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드라마 2013. 11. 27. 23:27

[131127 오로라 공주 133회] 잠실병원 설국부부 vs 로설










휠체어가 나갑니다~~~~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귀여운 것들..
설희 빙구미소 나오고
이때까지만 해도 기분 좋게 검사 받고 병원 로맨스 나오나 싶었는데..




엘베앞에서 설국부부랑 이렇게 빠르게 만나게 될 줄은 ㄷㄷㄷㄷㄷㄷ
멘붕과 충격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어트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ㅃ) 다음주나 되서 설국부부 설희 병 알게 될 줄 알았는데
생각치도 못하게 모든 걸 알게 되었으니...
오늘 전개 완전 lte급 이던데..
연장이 안되서 그러나?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