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드라마 2013. 11. 11. 20:43

[131111 오로라 공주 121회] 아픈 설희 vs 불행한 로라(bg: SMOKIE/What can I do)







Every dream that I dream 내가 꾼 모든 꿈들이

Seems to float on by like a cloud in the wind Way up in the sky 마치 하늘 높이 바람에 실려가는 구름처럼 떠도는 거 같아

Every move that I make 내가 걸은 모든 길들이

Seems to be the wrong way Like a cold black night After a summer day 마치 여름날이 지난 후 춥고 깜깜한 밤처럼 잘못된 길인 거 같아

What can I do 난 어떻게 해야 하지?

What can I do 난 어떻게 해야 하지?

Nothing to say but it used to be 할 말이 없어 하지만 예전에도 그랬어

Nothing to say but it used to be 할 말이 없어 하지만 예전에도 그랫어

What can I do 난 어떻게 해야 하지?

You still play my guitar 넌 아직도 내 기타를 연주하지

With a smile on my face 내 얼굴에 미소를 가지고

Now everything's changed 이제 모든 것이 변했어

My whole life's rearranged 내 평생이 다시 배열되어 졌어

From the day I was born 내가 태어났던 그날로 부터

Sidle Jinks was my name Sidle Jinks가 나의 이름이었어

Though I tried and I tried 내가 노력하고 노력했는데도

That name still remains 그 이름이 아직도 남아 있어

What can I do 난 어떻게 해야 하지

What can I do 난 어떻게 해야 하지

Nothing to say but it used to be

Nothing to say but it used to be

What can I do

What can I do

What can I do

What can I do

What can I do

I hear voices all singing 난 모두가 노래하고 있는 소리를 들었어

But no one is there 하지만 그곳에는 아무도 없었지

It's a ghost of my life 그건 내 삶의 유령들이었어

Bringing past tense to mind 과거의 불안을 마음으로 가져온

Lokin' key inside me (그건) 내 안을 잠근 열쇠 였어

From the freedom and sin 자유와 죄로 부터

Oh come let me in 오 와서 나를 들여 보내줘

I'll start all over again 나는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할테니까

What can I do 난 어떻게 해야 하지?

What can I do 난 어떻게 해야 하지?

Nothing to say but it used to be

No no no no no no no no no

What can I do

What can I do

What




뜬금없이 나온 올드팝 What can I do
가사 해석보니 완전 설희 로라 심정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역시 임작 브금 하나도 아무거나 안쓰네 ㅋㅋㅋㅋㅋㅋ
그리고 마지막 부분 좀 의미 심장한데???


나는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할테니까
난 어떻게 해야하지?
난 어떻게 해야하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