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9. 11:10

[120421 식신로드] 존박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성규한테 딱 맞는 프로 ㅋㅋㅋㅋㅋ

내가 알기론 식신인 성규가 왜이리 맛을 음미하면서 얌전하게 쳐묵쳐묵하는지..

맛이 없었나???

입맛에 안맞았나라는 생각이 들더군..

근데 메로구이때는 표정이 달라져 ㅋㅋㅋㅋㅋ

그건 압맛에 맞았니??? ㅋㅋㅋㅋㅋ

 

 

그리고 성규의 막간 라이브~

작가가 좀 성규를 조사한거야??

어메 성규에서 방송에서 많이 부른

므라즈횽꺼랑 마론5꺼랑 아주 적절하게 선곡을 한 듯~~~

 

 

주나찡 울 성규 맘에 들었나???

친하게 지내고 싶데 ㅋㅋㅋㅋㅋㅋ

자기 좋은 맥주도 많다고 ㅋㅋㅋㅋㅋ

어딜가든 주당들은 통하는게 있지라~~~~~ㅋㅋㅋㅋㅋ

 

배려돋는 성규 바로군에게 비트박스 해 달라구 ㅋㅋㅋㅋ

바로군 지분도 챙겨주는 센스~~~^^

나 얘 아이돌 육상대회에서 봤는데 달리기 진짜 잘하던데..

배고팠나? 넘 정신없이 쳐묵질만 ㅋㅋㅋㅋ

근데 귀욤귀욤한 것이 비트박스 넘 잘하드라~~~

 

다른 건 모르겠고

디저트 파는 저 곳은 좀 가보고 싶으다~~~~

케잌 다 맛나보여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