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음방무대 2012. 7. 19. 11:04

[120413 뮤뱅] Falling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뮤뱅 막방 ㅠㅠㅠㅠㅠ

순위도 생각보다 높고...

마무리 좋네 ㅎㅎㅎㅎ

 

근데 오늘따라 성규 카메라 아이컨텍 오나전 ㅜㅜㅜㅜ

뭐냐 저 눈빛 발사는???

무대도 이제까지 중에 가장 여유롭고 라이브도 ㅠㅠㅠㅠㅠㅠ

근데 오늘 노래 왜이리 짧아??한 3분정도 밖에 안되네..ㅋ;;

 

 

 

 뮤뱅 막방이라 아주 아쉽지만은 않은게

주말마다 당분간 그여자작사그남자작곡을 볼 수 있어서 ㅋㅋㅋㅋ

 

 

내가 좋아하는 성규랑 뽀미랑 둘다 나오다니~~~~ㅎㄷㄷㄷㄷ

엠병신이 이번 파업으로 특별 편성을 한거지만

운은 타고난 거 같다 ㅋㅋㅋㅋㅋ

 

이번기회에 공중파 다 뚫어라 뚫어~~~~~!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