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음방무대 2012. 7. 16. 01:23

[120412 엠카] 벚꽃엔딩 + 1위 발표 & 깨알 편집 영상

 

 

 

 

 

범주니 ㅋㅋㅋㅋㅋㅋㅋ

얘는 머가 그리 좋은지 실실 웃고 난리임?? ㅋㅋㅋㅋ

천진천진하다 ㅋㅋㅋㅋㅋㅋ

기분이 우울하다가도

범주니 웃는 얼굴 보면 나도 기분 좋아지는 묘한 매력이 있음~~~

완전 해피 바이러스 ㅋㅋㅋㅋㅋ

 

 

1위하면 절이라도 한번 하고 춤을 춘데 ㅋㅋㅋㅋㅋ

 

오늘은 야외에서 사녹을 한건가??

옥상무대 조타~~~~~

 

 

그리고 ....

두구두구두~~~~~~~~

엠카 1위!!!!!!!!!!!!!!!!

 

완전 추카추카~~~~~~~ㅎㅎㅎㅎ

 

근데 왜 절도 안하고 춤도 안추는거???

셋이서 멍하니 마이크 잡고 어찌 할바를 모르는 거

완전 웃겨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