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음방무대 2012. 7. 18. 15:07

[120323 뮤뱅] falling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8위라니 ㅠㅠㅠㅠㅠㅠㅠ

난 그래도 한터에 예상 점수 항상 올려주시는 분 글 얼추 맞길래

그래도 5-6위는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...

생각보다 넘 순위 떨어진 듯요..ㅋ

방점이 넘흐 안나왔다..

지난주 정도만 나와줬어도...ㅜㅜㅜ

그리고 이넘의 선호도조사멜은

맨날 올드앤뉴만 오는거야 ㅜㅜㅜㅜ

하긴 이제까지 대중조사 선호도 지난 주에 딱 한번 오고 안왔음

거의 1년동안 ㅠㅠㅠ;;;

에휴 이제 뮤뱅에서 성규 볼 날이 자꾸 줄어드네...

담 주도 나올 수 있으려나 ㅋ

근데 오늘도 올블랙..

미모는 헤븐 ㅎㅎㅎ

마지막에 마이크 들고가는 건 뭐니 ㅋㅋㅋㅋㅋ

아놔 저거 뭐지 했음둥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