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음방무대 2012. 7. 16. 20:58

[120301 엠카] Falling + 깨알 mc보는 존편집~

 

 

 

 

Falling

 

 

울 성규의 라이브는 甲이랑께~~~

 

 

 

 

깨알 mc보는 존편집

 

 

 

 

오늘 라이브도 좋았다 ...좋았는데...

코디 좀 어케 할 없겠니????

저 지 길이는 뭐고 저 출처가 불분명한 스카프는 또 뭐냐고?? ㅠㅠㅠㅠ

아 슈스케때의 그 멋졌던 모습은 볼 수 없는거니???

정말 아쉽다..코디가..

내가 좋아하는 배우느님의 코디 붙여주고 싶당께~~~

그분은 짐심 찬양 찬양을 넘어 코디느님이라고 팬들이 칭송하는데...

울 성규의 코디는 저게 뭐냐고???

그나마 오늘 머리는 앞머리 내려선가..

청순돋고 이뻐 아주 이뻐!!! ㅎ

 

 

 

 

 

그래도 첫 주에 2위 추카 추카!!! ㅎㅎㅎㅎ

특히 주목할 부분은 음반판매 1위와 음악지식인의 점수가 1000점으로 1위 후보 중 제일 높았다는 거!!!

앨범 퀄리티가 ㅎㄷㄷㄷㄷ

존부심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