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음방무대 2012. 7. 16. 01:55

[120224 뮤뱅] 박재범 - Know Your Name

 

 

 

1후보_대기실

 

 

 

같이 1위 후보인데...

왜 에프티만 카메라에 비취주고....ㅜㅜㅜ

이런 케백쑤 ㅜㅜㅜㅜ

근데 뽀미 썬구리 낀거 왤케 귀염 터지니???

에고 울 애기 오늘 너무 이쁘다 이뻐~~~♡

 

 

 

 

 

 

쇼콜라 피쳐링

 

 

 

오늘 뽀미 바쁘다 바빠 ㅋㅋㅋㅋㅋ

무대에 많이 서니 좋네^^

오랜만에 섹쉬터지는 랩핑도 넘 간지나고^^

 

 

 

 

 

 

Know Your Name 

 

 

 

 

무대의상 넘 이쁘다~~뽀미야 ㅎㅎㅎ

오늘따라 얼굴은 반질반질 한게

잘 닦아 논 토기같아 ㅋㅋㅋㅋ

목에 염증 생겼다더니 컨디션은 좋은 거 같은데~^^

지난 주보다 무대 훨씬 긴장도 안하고 여유있게 잘 한듯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위 수상! 앵콜곡 무대!

 

 

 

 

오~~~~ 뽀미 1위!!!!

감격스럽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

방송 한 번하고 1위하는 불굴의 바사장!!!!

음반점수가 7000점이 넘다니 ㅎㄷㄷㄷㄷ

음판 8만여장의 위엄이구나!!!!

 

오나전 추카추카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 눈썹 치켜 뜨며 귀염 터지는 표정봐~~ㅋㅋㅋㅋ

 

 

방점빼고...

11,588점 VS 5,359점

제대로 방점뱅크가 아닌 뮤직뱅크를 만들었군하!!!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