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예능 2012. 7. 19. 01:37

[111231 kbs 연기대상] 신하균!!

 

 

 

 

 

우리 브레인의 열혈시청자이신 송강호 선배님께도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완전 추카추카해요~~~~ 하균신!!!

케벡쑤가 우리의 바람과 기대를 져버리니 않았네요~~

 

이거 방송탈때 나도 모르게

꺄~~~~~~~~~~~~~~~

하고 소리지르고 팔짝팔짝 뛰고 완전 기뻐 날뜀 ㅋㅋㅋㅋ;;;

 

 

이제 청률따위 개의치 않고

이제 하균신 연기만 핧으며

앞으로 남은 6회

즐기면서 하균신연기에 몰입하면서 보면 되겠쎄요~~~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