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라디오보라 2012. 7. 19. 13:32

[101105 러브게임] 내가..존박&허각 보다 우월한 top3는??




 

 

 

 

허각이 존보다 우월한 top3는

1.귀여움

2.음역대

3. 한국가요를 더 많이 안다

 

ㅋㅋㅋㅋ

귀여움 인정 못함 ㅋㅋㅋㅋ

음역대 뭐 그래 그건 인정~ㅋ

한국에서 나고 자랐으니 이건 당연한거고..

고작 이거라뉘!!! ㅋㅋㅋㅋ

 

반면 울 성규군..

1. 팝곡부를 때 발음

이건 당연한 거지만 유독 영어를 못하는 허각보다는 엄청 우월한 건 사실!!

게다가 울 성규군은 공부왕이고..^^

2. 키

기럭지의 차이가 거의 20센치 나니 완전 초우월한거지~ㅎㅎㅎ

3. 현장에서의 여성팬의 함성...

ㅋㅋㅋㅋㅋ 허각은 남성팬의 함성이 크겠군 ㅋㅋㅋㅋ

 

 

뭐 어거지로 성규군보다 우월하다고 주장하는 허각의 우월top3는 전혀 공감 안감이요...

반면 울 성규군 ㅎㅎㅎㅎㅎ

말 안해도 알쥐??

네가 쵝오당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