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MV/메이킹 2013. 12. 4. 11:53

[오공 공홈펌] 생생현장 - 로라와 설희의 결혼식 비하인드 영상!!












오늘 오공공홈지기 열일하네~~~~
막판 스퍼트인가요???



로라 원래 성격이 털털하다더니 정말 그러네 ㅋㅋㅋㅋ
설희 보고 안잡아 먹어 인마 누나가~~~
헉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;;



촬영 끝나고 서로 장난질 치는 두 사람!
이렇게 보니까 설희 정말 애기다 ㅎㅎㅎㅎㅎ
귀여운 녀석^^



그리고 짤막 설희 인터뷰!!!
이쁘도록 잘 살았으면 좋겠지만???
당연 잘 살꺼임..걱정 붙둘어 매셔~~
오래 오래 행쇼하자!!!설희야~로라야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