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움짤/캡쳐 2012. 7. 19. 02:27

브레인19회 깨알같은 강훈이~ㅎㅎ

 

 

 

 

지혜를 보고 또 보고 ㅋㅋㅋㅋㅋ

그렇게 좋으면 표현 좀 해라 강훈아~

내가 속이 다 새까맣게 타들어가려고 한다..

 

 

 

 

역시 외과의라 바늘질은 잘하는 강훈~

아놔 실제로 저거 균신 완전 연습 많이 했겠지?

바느질 솜씨가 여자보다 나은데???

원래 저런거 좀 집에서 한거니..그런거니???

 

 

 

 

 

현관키 비번이 자신의 생일과 같을꺼라는 발상~ ㅋㅋㅋ

근데 설마가 사실이 될줄이야!!

오~~요것봐라! 하면서 완전 기분 들뜬 초딩강훈~ㅋㅋㅋㅋ

기분 좋아지셨쎄요???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오오미~~코디느님 닥찬!!!

트렌치코트 완전 이뻐 오나전 이뻐~~~↗

 

들어오자마자 귀신 보셨남??
울 강훈이 깜딱이야하네 ㅋㅋㅋㅋ

ㅋㅋㅋㅋㅋ 귀여버 귀여버~~~~

저 표정 어쩔??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상남자다잉~~

앞에서 청진안하고 뒤로 하는 이유는?

지혜를 환자가 아니고 여자사람으로 본거 맞는거니?? ㅋㅋㅋㅋ

울 강훈이 상남자 맞음요~~ㅋㅋㅋㅋ

저 어정쩡한 자세는 근데 어쩔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뭘 그리 놀라나?? ㅋㅋㅋㅋㅋ

놀라는 것도 참 초딩스럽고 귀엽게 ㅋㅋㅋㅋ

미쵸 우리 강훈이땜에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병간호 할꺼면 잘하지

민망돋았던 강훈..

괜시리 지혜를 트집잡는~~

 

 

 

그르지마라~~강훈아!!!

근데 저 표정 장배가 보이는 건 나뿐??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걱정하면서 뻣대는 강훈..

표정은 한참 걱정스러워 미치겠구만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좀 약이랑 죽 좀 같이 챙겨주고 시켜서 먹여주지...

멋대가리 없기는~~ㅜㅜ;;

 

 

 

 

뭐~~뭐!!! ㅋㅋㅋㅋㅋ

저 표정 어쩔 ㅋㅋㅋㅋㅋㅋㅋ

괜히 병문안와서 잘 좀 해주고

강훈의 심통크리~~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근데 왤케 귀엽고 표정이 깨알같냐~~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는 혀앓이...

하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이거 균신 평소 버릇인듭 ㅜㅜㅜㅜ

이러면 자꾸 설레잖아~~~☞☜;;;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시키면 다 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

강훈쌤

그 도도하고 까칠한 강훈이 어디간거니???

도플갱어인거니??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러면서 자기가 빨리 가봐야 그래서 노래부르는 단서를 붙이는 저 초딩스러움 ㅋㅋㅋㅋ

겸연쩍어 노래 한 소절 부르다 말고

웃는 거 보소~~~

아흑 표정 한 하나 다 완소하고 싶다규 ㅠㅠㅠ;;;

넘 조타~~~~~~~~~

 

 

 

 

지혜롭다..해도↗

아놔 이표정이 이번회에서 제일 甲

아 미치겠음둥~

저 눈빛 아놔 심장어텍 올지경~ ㅠㅠㅠㅠㅠ

 

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

는 떡실신직전의 나 ㅠㅠㅠㅠ;;;

 

 

 

그리고 지혜에게 눈빛 발사하는 강훈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아 심장이 하균하균~

 

 

 

다가간다 다가간다~

내가 다가간다~~~~~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혜와 키쑤를 땋!!!!!!!!!!!!

아 저 디테일한 움직임보소 ~

흐미 떨려~~~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

 

그저 눕습니다 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