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드라마 2012. 7. 18. 23:45

[브레인17회] 윤지혜! 아직... 화 안풀렸어???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윤지혜! 아직... 화 안풀렸어??? ㅋㅋㅋㅋ

무슨 화요?

저 이강훈선생님한테 화날 일 없는데요?

 

(개뻘쭘해진 초딩강훈 ㅋㅋㅋㅋ)

윤지혜!

저 진짜 화안났 거......

 

병동에 박순화 환자 드레싱 니가 했지?

3일 지나면 상처 덮어 놓지 말아야지..

일 똑바로해!!!!! (일드립치는 ㅋㅋㅋㅋㅋ)

 

 

 

그 나마 이장면땜에

맨붕된 이내 마음 쓰러내림요~~~

귀염귀염 강훈쌤~~~

사랑 앞에서는 유치찬란해 지는 거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