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드라마 2012. 7. 18. 19:48

[브레인12회] 저번에 그말 진심아니야

 

 

 

 

 

 

밀당 쩌는 강훈쌤 ㅋㅋㅋㅋㅋㅋ

사진 접어 던지는 척하더니 고이 주머니에 넣는 ㅋㅋㅋㅋㅋ

오늘 드디오 두 사람..

마음 확인했당께~~ㅋㅋㅋㅋㅋㅋ

 

 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 

아 근데 하두 버퍼가 심해서

플짤 이어붙이기로 해서 올렸더니

ㅂ ㅌ

왜 영상이 완전 손톱만큼 나옴????

이거 몇번 뻘짓하다가 결국 다시 메가 영상으로 올렸는데

이 그지같은 사이트 ㅠㅠㅠㅠㅠㅠㅠ

예전 쉐어도 이정도는 아니였는데..

돈을 얼마를 결제하는데 이 모냥이야???

쉐어 다시 오픈하면 옮길꺼야???? ㅅ 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