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rama/종영드라마 2013. 7. 9. 01:03

[130708 상어 13회] 상처 키스 ㅠㅠ













으메 여기서 누우면 되겠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
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●▇█▇▆▅▄




눈빛 표정 모두 설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으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믿고보는 남기르의 키스씬은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