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rama/종영드라마 2013. 2. 4. 14:16

130203 내 딸 서영이 42회 - 질투심 폭발한 우재 ㅋㅋㅋ












이혼후 더 서영이에게 집착?돋는 우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
서영이옆에 자신이 아닌 다른 남자를 보곤
눈에 쌍심지키고 노려보는 우재 ㅋㅋㅋㅋㅋㅋㅋㅋ
질투 장렬~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이 둘 이제 서로를 제대로 바라보고
행쇼하는 일만 남은 듯~^^



아놔 이번회에서
유현기감독 깨알같이 브레인 출연자 출현시키는 ㅋㅋㅋㅋㅋㅋ
서사미는 그렇다치고...
병원장님의 뜬금포 출현에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