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예능 2012. 7. 16. 16:46

[120628 m.net 20's choice] 제훈 편집 cut






 

  

미장센때랑 슈트가 달라짐~~ㅎㅎ

뽀야니 이쁘다^^

근데 왤케 수줍수줍하는지...

진심 2부 오프닝과 무비스타 수상하고 인터뷰 하는 거 보고

내 손발 퇴갤하는 줄 ㅋㅋㅋㅋㅋㅋ

아~~악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        

 

 

 

편집 다 하고...나중에 보니...2부 엔딩하러 나온 제훈시 ㅜㅜ;;;

이래 저래 토렌토 얻어서 영상 편집했는데...

결국에 이 한 컷때문에 풀영상 다 다운 ㅜㅜㅜㅜ

그래도 이쁘니까~~ㅋㅋㅋㅋㅋㅋ

가죽자켓 간지난당~~~~~

오늘 제훈시 지분 많네^^

간만에 보는 내린제도 넘흐 멋지구랴~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