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9. 11:06

[120414 그여자작사 그남자자곡] 존박&진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엠본부 입성 추카추카해~~!!! ㅋㅋㅋㅋㅋㅋ

파업때문에 특별편성된 거기는 하지만..

여튼 좋으다 ㅎㅎㅎㅎㅎ

 

아 근데 연상까지는 좋은데..

성규 나이 생각해서 조금만 덜 차이나는 분이였으면 좋았으련만..

성규도 박진희씨 나이 듣고 ㅜㅜㅜㅜ ㅋㅋㅋㅋㅋ

진희씨 강렬한 눈빛이 살짝 부담이^^;;

그래도 나름 그림은 됨요~~~^^

 

 

아흑 오늘 유앤아이를 듣다니..

그리고 ..

기타 반주와 함께 자작곡 ㅎㄷㄷㄷㄷㄷ

오미~~~~~~달달하니 조타^^

 

이 프로 진심 맘에 듬~~~

 

담주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