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예능 2012. 7. 16. 21:20

[120308 와이드 연예뉴스] 명품보이스_존박 케이윌

 

 

 

 

 

오 오늘 성규 옷 이쁘다 ㅎㅎㅎㅎ

뮤비에서 입고 온 그 옷~~~

컴백하고 시간이 갈수록 미모가 업그레이드 되는 듯~~~

말도 많이 늘고 적절히 센스 돋게 질문에 맞받아 칠 지도 알고..

많이 늘었다~~~

울 성규 장하다 장해!!! ㅎㅎㅎㅎ

 

 

근고 케이윌과 한 랩~~

오오미~~~ 둘이 꿍짝이 아자 잘 맞는군하!!! ㅎㅎㅎ

보기 좋다~~~~~^^

 

 

성규 인맥 많이 많이 늘어나길 바래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근데 이 코너 왤케 정싱 없니???

시간에 쫓기 듯 정신없이 mc 들 진행하고...

좀 시간을 편성을 길게 하던가

질문을 줄이던가..

개넷에 뭘 바라겠냐만은

프로가 그닥이긴 함 ㅜㅜ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