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sician/음방무대 2012. 7. 16. 20:56

[120224 뮤뱅] 존박 - Falling

 

 

 

 

 대기실 인터뷰

 

 

 

 

오오~~~~신인임에도 대기실 인터뷰 보여주내???

ㅋㅋㅋㅋ

역시 존바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위엄 돋는구나!!!! ㅎㅎㅎㅎㅎ

근데 ㅁ ㅆ ㅇ ㅇ 의 저 중국인 멤버는

왤케 성규 얼굴 뚤어지게 보는지....요???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Falling

 

 

 어제 엠카보다 의상은 좀 낫다~

대기실 인터뷰를 해서 그런가?

신인이라 그런가??

왜 컴백 티저 같은 거 없음????

그게 쪼메 아쉽 아쉽 ㅜㅜㅜ;;;

 

 

노래 중간에 여유 부리며 씽끗 미소 짓는거 보소~~~

오미 누나들 브이텍 걸리겄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