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/드라마 2012. 7. 18. 23:33

[브레인16회] 윤지혜 너 뭐 잘못 먹었어?

 

 

 

 

 

윤지혜 너 뭐 잘못 먹었어?

네 ㅜㅜㅜㅜㅜ

잘못 먹었던 마음때문에 크게 깨달은 바가 있어서요..

뼛속까지 욕심만으로 가득찬 사람한텐 저 또한 쎄게 나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..

 

아주 바람이 쌩~~하고 부는 윤졔!!

감히 조교수한테 고개 빳빳이 들고 할 말 잘하는 윤졔..

다른 남자 전공의는 감히 선생님이라고 부르지도 못하는데...

윤졔만큼은 언제나 강훈을 선생님이라고 부른다..

 

그럼에도 강훈쌤은 단 한번도 윤졔를 나무란 적이 없다.

15회 이전까지는 그래도 윤졔에 대한 마음을 몰랐던 강훈은 윤졔를 계속 타박하고 윽박지르고 하였지만..

15회를 필두로 윤졔한테 저렇게 팽하는 말을 다 해도 아무 말을 못하는 강훈쌤~

그녀 앞에서는 이제 더 없이 약해진 모습..ㅋㅋㅋㅋㅋ

18회부터 럽라인이 본격적으로 나온다고 했던가?

그런데 이미 16회부터는 럽라인을 슬슬 가동하고 있는 듯~~~ㅋㅋㅋㅋ

 

 

게다가 선배로서 스승으로서 지혜에게 수술을 하지말라고 했지만..

한편으로는 지혜의 성장과 자신감이 너무도 흐믓한~~^^

게다가 그 수술마저도 척척 잘해내는 지혜쌤을 보며 므흣해 하는 강훈...

이 커플 이제 잘 될일만 남은건가효?? ㅋㅋㅋㅋ